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https://www.handple.biz - An Overview

Blog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역립 : 오피에서 공식으로 존재하는 서비스로, 성매수 남성이 입으로 성노동 여성의 보지를 애무하는 것.

소프트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 그 반대는 하드.

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

출근부 오피-강남영토 오피-비강남 오피-경기영토 오피-인천/부천 오피-강원/충청/대전 오피-경상영토 오피-대구영토 오피-전라/제주 휴게텔-서울영토 휴게텔-경기영토 휴게텔-인천/부천 휴게텔-강원/충청/대전 휴게텔-경상/전라/제주 건마-서울영토 건마-경기영토 건마-인천/부천 건마-강원/충청/대전 건마-경상/전라/제주 술집-서울영토 술집-지방영토 안마-서울영토 안마-지방영토 출장-전국영토 키스방-전국영토 립카페-전국영토 핸플/패티쉬영토 선불폰/프로필/여행사/기타 후기 베스트실사후기 오피

가게에 출근했는데 그날 테이블에 들어가지 못한경우 흔히 꽁쳤다고 한다 

가지명 : 가라지명, 가짜지명이란 뜻이다. 손님이 와서 직접 누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핸플 콕 집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이 그 방에 앉히거나 초이스를 볼 아가씨를 자기가 골라 미리 빼두는 것을 가지명이라고 말한다.

뻐꾸기 : 입에서 나오는 모든 언어들을 통칭하여 일컫는 말들. 말발로 화려한 언어를 구사해서 상대방을 넘어오게 하는 것을 일컬어 고도의 뻐꾸기를 날린다고 한다.

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아가씨에게 무리한 서비스를 강행하는 손님을 지칭. 핸플 사이트 좀더 세분화하자면 말 진상, 시간 진상, 몸 진상, 터치 진상, 정 진상 등이 있다.

막방 : 마지막 방의 줄임말이다. 성노동자가 "오빠 나 막방" 이라고 말하면 이제 이 방이 끝나면 퇴근하겠다는 뜻이다.

이때쯤 마사지사들 인나서 출근하고 손님도별로없다... 주간할인도받을수있고 ㅋㅋ

노포 : 손님이 포경을 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핸플 대개의 경우 견디기 어려운 심한 악취가 나기 때문에 https://www.handple.biz 노콘, 인테리어와 함께 성노동자가 기피하는 종류의 손님 유형이다.

포토 시사&이슈 머니&머니 엔터테인먼트 전국뉴스 핫토픽 전국뉴스 전체

서울에는 방배동,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성업 중이라 한다.

Report this page